본문 바로가기
★★★★★개

★★★★★내가 이걸 비오는 날 영화관에서 봤다지 -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2 2탄/해리포터/해덕/헤르미온느/론/볼드모트/벨라트릭스/시리즈/판타지/대장정/마지막

by under average movie 2018. 6. 4.
반응형

이번 화로 해리포터 대장정이 끝나네요!

감격!

판타지 양대산맥 중 하나 끝냈고 반지의 제왕도 언제 들고 올게요!

반제는 러닝타임 ㅎㄷㄷ해서 2탄으로 나눠서 발행할거예요!

 

그렇담 해리포터 죽성2의 끝을 향해 가보시죠!

지하철에서 깨어난 해리.

느낌이 꼭 매트릭스 3 보는 줄 알았어요 ㅋㅋ

매트릭스도 네오가 자기 자신을 잠시 잃고 중간 기차역에서 깨어나죠.

 

매트릭스도 포스팅 대기 중이에요!

마지막까지 덤블도어 명언 제조기입니다.

볼드모트와 죽음을 먹는 자들을 일컫는 말 같죠?

맥고나걸 머리 오른쪽만 뺀 스타일링 ㅋㅋㅋㅋ

찌질밉상캐릭터로 끝나버려서 안타까운 말포이 캐릭

프레드 죽었어요 ㅠㅠ

이 장면에서 프레드가 죽었는데 프레드를 돌아보는 조지 모습 비하인드 ㅠ

몰리의 한판 승!

씌익

한 건 하는 영웅 네빌.

그리핀도르의 검을 소환해내죠.

올! 멋짐

그렇담! 이제 마지막 피날레를 향해서!

이 와중에 필치 ㅋㅋㅋㅋㅋ 열심히 청소 중

위험한 지팡이를 부러뜨려 버리는 해리.

미래로!

비밀의 방 때 나왔던 그 붉은 건물!

따란~

포터-지니 커플

말포이도 결혼을!

결혼 어떻게 한 건지 궁금타... ㅋㅋ

헬미온 - 론 커플!

근데 론... 얼굴 너무 퀭 그 자체..

잘생김... 아역이 포스가 장난 아님..

그래서 그런지 이름부터 버프가!..

주니어들의 학교생활 열차가 떠납니다!

어휴 시리즈 마지막에 이렇게 장성한 모습들 보니 뭉클..

여기까지 해서 해리포터 시리즈의 대장정 캡쳐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어마어마한 사진들과 함께 하셨네요.

그래서 보너스로 죽성2 영상을 좀 갖고 와 봤는데 보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