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

★★★★★내가 이걸 비오는 날 영화관에서 봤다지 - 해리포터 죽음의성물2

by under average movie 2018.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해리포터 시리즈 마지막탄 캡쳐가 발행되네요!

 

원작책 정리랑 같이 병행하며 올리려다

여러 영화들 먼저 올리다 보니 시리즈가

이렇게 시간텀을 두고 올려지게 됐네요...

(원작책도 언젠가는 완료를! 불사조까진 봤으니.)

 

그래도 작품들이 다 별점대가 달라서 한 곳에 모아져 있진 않아요 ㅋㅋ

나중에 시리즈 전부 모아서 링크 발행할게요

이 포스터 저 가지고 있답니다. ㅋㅋㅋ 룰루~

호그와트가 완전히 어둠에 잠기게 됩니다.

디멘터들이 우글우글

죽성2에서 시리즈 최고의 명언을 남기실 분이죠. 개봉박두!

도비를 묻은 해리

죽은 사람은 죽은 사람이고,

살 사람은 계속 살아야죠!

그린고트로!

그린고트의 비밀에 대해서 마법사의 돌 때 떡밥이 있었죠?

그게 바로 죽성 2에서 밝혀지는 정말 엄청난 미래용 떡밥이었네요.

지하에 용이 있다는 것!

따란~ 죽성이 요기 있네?

고블린들 귀엽 ㅋㅋㅋ

불 피하려고 도도도 달림

다 부수고 탈출하는 용

잘 나왔네요.

욕심부린 자의 최후st

우리 네빌 죽성2의 또 다른 영웅이죠.

이 역시 개봉박두!

도망가는 스넾

즉석에서 교장 취임 ㅋㅋ

ㅠㅠㅠㅠㅠ 맥고나걸님 투병 중에서도 이렇게 찍은거라는데 존경.

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맥고나걸 교수 입 거침

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이 시리즈 통틀어 맥고나걸이 가장 귀여운 씬!

귀여운 맥고나걸.

론네 어머니 표정 ㅋㅋㅋㅋㅋ

일시적이지만 그래도 방어막 설치!

마지막 죽성을 향해!

밖은 전쟁 party tonight~~~~~ 요르르르르를레히~

 

참! 오늘 영화 이야기는 결말까지 다 있어서 스포 주의!

ㅜㅜ 제 최애 쌍둥이

불타는 세트

뜬금 키스신이었.. 조앤롤링님.... 아....

진짜 론 너무 금사빠 캐릭터에 밉상 캐릭터였는데

마지막에 그냥 훅 헬미온이랑 엮어주고 ㅜ

부서지는 장막

장막 붕괴

여기도 저기도 전쟁통에 키스신 뺄 거 다 뺍니다.

조연들은 서러워라..

래번클로 죽성!

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어쩔..

또 사고침 ㅋㅋㅋ

후;;; 여기서부턴 마음 아픔...주의

ㅜㅜ

스네이프의 진실을 찾으러.

영상미 놀람

빅피쉬 느낌..

꼬마 릴리

해리의 엄마!

스넾이랑 릴리는 베프!

스네이프의 패트로누스 후... 이 로맨티스트....

명대사 개봉박두 지금 개봉합니다!

always 스네이프.

후.. 스넾님.... 캐릭터 인기투표하면 스넾이 1위 할 듯..

마지막 탄에 와서 시리즈 전체를 뒤엎는 후유증 남기는 캐릭터 ㄷ

죽은 이의 환영.

해리한테 너무나도 가까운 사람들이죠.

해리 부모, 대부, 루핀 교수

죽성 2는 always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볼드모트와 만나게 된 해리!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시다면 2탄을 들고 오겠습니다!

 

사진용량이 지금까지만 해도 300장에 육박해서 1탄에 다 쓸 수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