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

★★★★야수는 츤데레고 벨은 성격이 나쁘다. -미녀와 야수/엠마왓슨/디즈니

by under average movie 2017.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리포터 정리하다 말고 미녀와 야수 영화를 보게 되서 미녀와 야수 먼저 올리게 되네요!

영화 개봉 날부터 주변에서 영상미가 끝내준다고 하더니 정말 그렇더군요

미녀와 야수 영화 캡쳐가 300장이 넘는데 한 번에 올리는 사진 수는 50장 제한이라 많이 못 보여드려 아쉽네요.

6번 올리면 되긴 한데 너무 많아도 보기 힘드실 것 같아 추려서 올려요~

캡쳐본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달아주심. 미녀와 야수2탄 캡쳐본으로 발행해 드릴게요~

해설 스포는 없지만 사진 스포가 있어요~ 주의~~

그럼 캡쳐를 보실까요

아래는 포스터인데 이뻐서 올려요!

 

우리 쥔공 벨입니다. 정말 원작 캐릭터랑 싱크료율이 100퍼 같다고 느꼈죠.

훔쳐야지~~

이 두 장면에서 벨이 성격이 나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뒤에 또 성격 나쁜 벨 나와요.

갓 나온 빵을 돈을 치르지도 않고 그냥 가져가질 않나,

빨래를 너는데 그 위로 팍팍 지나가더군요...

벨의 아버지는 세공사인 것 같더군요. 시계 만들고 제작하는 것만 아니라 사진처럼 작품도 만드는 것 같으니 말이죠

원래 애니메이션에선 발명가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 발명가보다 세공사로 보였어요. 이번 영화에선 벨이 발명가!

사진에서 벨의 아버지가 저 작품을 만드는 이유는 과거를 추억하기 위해서에요

어떤 과거인지는 영화를 보시길!

기사에서 그러더군요. 실사 미녀와 야수 벨은 애니메이션과 달리 진취적인 캐릭터이자 당당한 여성캐릭터라고

그래서 그런지 벨은 스스로 빨래를 하는 기기를 방안하기도 하고, (사진이 기기 만드는 사진)

빨래를 항아리에 넣어 세탁기 처럼 돌리는 와중에 아이에게 글을 알려주기도 하죠.

하지만 이 뒷장면을 보면 마을 사람들이 벨이 여자로서의 체신과는 안 맞다고 비난을 함과 동시에 빨래를 땅바닥에 쏟아버리죠;;

동산 위에 올라 자신의 삶에 대해 고민하는 벨입니다.

운명에 굴복하지 않으려는 자세가 돋보이는 장면으로 이를 기점으로 많이 바뀝니다.

그런데 이 씬을 보니 사운드 오브 뮤직의 쥴리 앤드류스가 떠오르더군요.

오마쥬인가요?

갠적으로 전 사운드 오브 뮤직의 아름다움이 더 좋습니다. ㅎㅎ

아래는 짤! 구글에서 찾은 짤입니다.

 출처는 아시는 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길.

아 ㅋㅋㅋㅋ 죄송합니다만 제가 찾는 짤이 이 영상의 원본이나

이 영상이 너무 고퀄로 유명해져서 이 장면을 퍼왔어요!

총을 빼고 생각하세요!!!ㅋ 동산에서 주인공이 혼자 느끼는 장면이 똑같지 않나요?

영화에서 중간중간 개그감이 돋보이는 촛대와 시계 캐릭터!!

이완 맥그리거와 이안 맥켈런 경이 연기했어요~

이완 맥그리거가 촛대를 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맥켈런 경이 시계를 한 건 영화 마지막에 알았어요!

맥켈런 경은 반지의 제왕 간달프로 유명하시죠?

촛대와 시계 귀여운 장면 동영상입니다. 직접 딴 겁니다. 1초 영상인데 gif이 좋겠지만 시계의 목소리가 짧게 포인트라 ㅋㅋ

벨이 야수 성에 온 장면입니다!

왜 왔는지는 이미 많이 아시죠?

또 성격 나쁜 벨이 나옵니다.

단지 안녕이라는 인사를 건넸을 뿐인데 의자로 아주 박살을 내시는 저 인성을 보십시오!!

촛대가 성격이 좋아서 다행입니다.

성격 나빴으면 불 들고 협박했을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촛대와 먼지떨이의 사랑~

먼지떨이가 너무 우아하게 생겼음

우리 여주 야수 피해 도망갈 궁리만 하는데.....

어익후 창 밖은 지상에서 100m가 넘는 상황!!

(이단 헌트의 부르즈 칼리파 등반 실력 필요한듯요..벨 성격상 가르쳐주면 배울 것 같네요 ㅋㅋ)

술집 씬 렌트느낌 나서 좋았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rNPI7XZ9rEM

영상 한번 보세요~ 느낌도 뭔가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2인분이 마련된 식탁에서 상대방 없는 것에 분노 폭발하시는 야수님 되시겠습니다.

귀엽게 대화 시도!!

결국엔 또 분노 폭발로 종결!

덜덜 떠는 시계님

ㅋㅋㅋㅋ 시계 분리 되고 있음 ㅋㅋㅋㅋ

허세는 많지만 겁이 많은 시계님 완전 귀엽습니다.

야수가 밥 먹자 할 때 탈출하려 한 벨.

어쩌다 보니 탈출은 됐고 밥이나 먹읍세~해서 식탁에 앉는 벨

한 편의 쇼를 밥상머리에서 보여주고 퇴장합니다.

손님이 되어주길 바라는 노래죠 =(야수님 아내가 되어죠!!)

보면서 아오 밥 좀 제대로 먹게 해줘라! 계속 방해하네 저것들이!! 이 생각이 들더군요.

밥 앞에선 얄짤 없는 거라구욧!!

벨을 구해주다 다친 야수에게 치료를 해주는 벨

어떻게 다쳤나구요?? --영화를 보세요!

야수 덩치의 3분의 1인 벨에게 아프다고 투정하는 덩치값 못하는 야수입니다...

표정도 너무 새침하게 표현돼서 풉!소리 절로 나옵니다.ㅋㅋ

달아난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누군지;; 넌 눈치도 없냐!라고 하죠?

성깔 한 번 장난아닌 우리 여주~

그런 차기 주인 야수님의 아내분 모습을 보는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ㅋㅋ 넝담이구요 야수가 너무 틱틱대서 이러다 인간이 못 될까봐 걱정하는 얼굴들이랍니다.

사이가 호전되서 데이트를 하는 벨과 야수

그런데 야수가 던지는 눈공 크기 사실입니까?? 정녕 사실이냐구요!!!!

짧은 동영상입니다! 너무 새침하지 않나요!!

세상 새침떼기를 모아 만든 야수인듯ㅋㅋ

영화에서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장면이죠!

바로 야수와 춤을~

자~ 중후반부는 훌쩍 건너뛰고 결말로 왔습니다.~

사진 속 저분 이 영화의 씬 스틸러랍니다.

호롤로로로로 슈루르르르륵

엠마 왓슨의 저 눈빛 정말 이쁘더군요

예 이분이 아까 말한 이안 맥켈런 경입니다.

익숙하신가요? ㅋㅎ

사진에서 저 입술이 너무 앙증맞아서 캡쳐했어요 ㅋㅋ

보기만 하는 건데도 웃음이 나오는 익살스런 웃음이네요

왜 시계로 다시 변하길 원할까요? ㅋㅋ

 레아 세이두 버전 미녀와 야수에서 나온 남주보단..이 번 야수가 더 잘생겼던 것 같아요

벨 의상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세상 여신

영화 끝나고 디렉터들 소개하며 나온 장면인데

실루엣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그래서 캡쳐했어요 ㅎㅎ

 

https://youtu.be/ekV8FpDwDFE

미녀와 야수 촬영 현장 영상이에요~

https://youtu.be/OSY1F07B9Tw

요건 영화 속 비밀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Ygrb2Cghmi4

이건 꼭 보세요 꼭!!!!

미녀와 야수 검색 중 찾은 예쁜 사진 2장 올려드리고 마무리 할게요~

대사는 딱히 무난무난 해서 정리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