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

★★★☆(3.2)오로지 죽성2를 위한 반석 - 죽음의성물1/해리/해리포터/론/헤르미온느/무디/스네이프/덤블도어/론쌍둥이/마법/판타지/시리즈/대장정

by under average movie 2018.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리포터 시리즈가 이제 마지막탄 업로드만 하면 끝이나네요.

오늘은 마지막 탄의 1인 죽성1입니다!

<줄거리>

올 겨울,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된다!덤블도어 교장의 죽음 이후, 마법부는 죽음을 먹는 자들에게 점령당하고 호그와트는 위기에 빠진다. 이에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는 볼드모트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단서이자 그의 영혼이 담긴 ‘성물’ 호크룩스를 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에 나선다. 그러나 영혼이 연결되어 있는 볼드모트와 해리. 볼드모트를 파괴하면 해리의 목숨 또한 위태로워질지 모른다! 죽느냐 죽이느냐, 이제 그 마지막 대결은 극한을 향해 치닫는데…

 

보통 죽성1도 혼혈왕자처럼 별점이 좀;; 그렇습니다만...

죽성2를 위한 전초석으로 그냥 보심 마음이 편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

죽성2는 마지막을 정말 멋지게 장식해주니까 좀만 참으시면 화려한 막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죽음의 성물 1탄 캡쳐를 보기 전 영상도 좀 준비했는데 보실까요?!~

마지막 전투를 치르기 위한 준비를 하는 마법사들

헤르미온느는 부모님의 기억을 지워버리죠.  ㅠㅠ 오블리비아테

스네이프 등장!

넣어둬. 넣어둬. 그런 걱정 넣어둬~

말포이 표정 ㅋㅋ

링 보는 줄 ㅋㅋㅋ

말포이 표정 보소 2

우리 해리는 덤블도어가 죽고 우울증이네요 색감도 푸른색 ㅠㅠ

해리도 마지막을 위한 정리를 하네요.

볼드모트에 대항하기 위한 사람들이 모였어요!

무디 저 해맑음 무엇?

저렇게 상큼한 표정 무엇?

처음보는 표정 무엇?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라 하는 오러한테 대드는 깐족 쌍둥이 ㅋㅋ

해리가 무사히 다른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모두 다 해리로 변신! 분신술!

모두가 대답 ㅋㅋㅋ 변신하자마자 해리로 적응 완벽.

그보다도 맨 왼쪽의 론네 장남 애인이 해리로 변신하자 충격 머금 ㅋㅋㅋ

헤드위그를 먼저 날려보내는 해리

해리 저 자그마한 체구 무엇? ㅋㅋㅋㅋ

빗자루 어따 팔아먹은? ㅋㅋㅋㅋ

빗자루 대결 한판 할까?하는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 론 장남 표정 굳음 ㅋㅋㅋ 근데 해리 살포시 안은 게 더 웃겨 ㅋㅋㅋ

여자가 해리로 변한거니까 성격은 다소곳스 ㅋㅋㅋㅋ

 

근데 뭔데 론 장남 이동기구 멋짐 충만?

상관없고 과연 날아오르긴 할까 걱정되는 오토바이 가동!

제가 책 읽었던 기억을 떠올려보면 해그리드의 저 오토바이는 시리우스의 것! 맞죠?

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웃김스~

해그리드 부스터 폭주!

적 등장해서 빠름 빠름 장착

적이 따라오면 공중에서 한판 해야죠~

무사히 후룸라이드 타며 이동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달?

해리가 정말 해리가 맞는지 의심하는 루핀

ㅠㅠㅠㅠ 눈물나는 장면.

다쳤어도 유머를 놓치않는 평균이하의 최애캐 쌍둥이입니다. ㅠㅠ

해리는 자신 때문에 다친 동료들에 충격먹고 도망가려 함

ㅋㅋㅋㅋㅋ 론 똑똑해졌네요. 마지막탄에 와서 ㅋㅋㅋ

인정하는 해리 ㅋㅋㅋㅋ

집 예쁘네요

지니와 꽁냥하는 해리에게 들리는 의문의 소리

주인공은 귀 다쳐서 바람 더 잘 통한다는 쌍둥이님

누군가의 등장!

덤블도어가 삼총사에게 주는 선물을 운반하는 역할~

론은 일루미네이터를 선물받죠.

자그마치 해리포터 시리즈 1탄 마법사의 돌에서 등장한 그 도구!

해리는 스니치를 선물!

헬미온은 책 선물!

해그리드와 맥심 부인 ㅋㅋㅋ 키차이 보소

헬미온 원피스 예쁘네요

파티 난장판 3초 전

영국 현실로 온 삼총사!

영국 현실에서 한 판 합니다.

기억 지우는 것은 헤르미온느 담당

시리우스 집 등장!

크리처와 대화씬

위험한 상황에 피아노 치는 여주와 그런 여주를 보는 눈이 심상치 않군요

해리는 계속 덤블이 왜 자신에게 스니치를 줬는지 의문을 가짐

도비 졸귀스 ㅋㅋㅋ

변기를 통해서 뾰로롱~

트레인스포팅이 생각나네요.

트레인스포팅 변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간다 간다 간다!

방귀똥 폭탄 간다!

엄브릿지 목걸이가 죽성이죠

무사히 침투해서 목걸이 탈환하고 몸져 누운 해리

죽성은 뭔 마법을 하던 튕겨내는 초강력 물질

목걸이를 지니고 있으면 성격이 우울해지고 난폭하고 감정기복이 심해지는데,

목걸이를 몸에서 떼놓을 수는 없으니 목걸이를 번갈아 가며 몸에 지니게 되는 둘!

 

셋이 아니라 왜 둘이냐고요?

론이 뛰쳐나갔거든요 헬미온과 해리만 대화 통하고 자신은 몽총몽총해서 뿔나서 나감 ㅋㅋㅋ

우울한 헬미온을 이끌어 춤추는 해리.

이 장면 예뻐서 좋았어요 ㅎㅎ

스니치에게 키스도 해보는 남주 ㅋㅋ

그냥 이 둘이 커플 딱인데 ㅠ

해리의 어릴 적 집

누군가의 등장!

나는 마녀라네~

열혈 독서가 헬미온.

추운 밖에서 독서

보초서는 해리에게

패트로누스 등장!

패트로누스의 끝에는 죽성이 있죠.

개그지등장!

상거지등장!  ㅋㅋㅋㅋㅋ 거지들의 만남

아휴 이 상거지 넌씨눈은 아직도 못 버렸네요

루나의 아버지 등장

근데 배신때림 ㅡ

헬미온은 벨라에게 걸림

ㅋㅋㅋㅋㅋ 도비를 선생님이라 칭하는 루나를 점찍은 도비스 ㅋㅋㅋ

인질이 된 헬미온

도비 나가신다!

멋졌던 말포이는 어디가고 마지막탄에 와서는 찌질찌질 깐깐징어남만 남았어요 ㅋㅋㅋ

얄미운 도비 ㅋㅋ

ㅠㅠ 눈물났던 도비와의 마지막

여기서 비하인드가 있죠!

도비는 처음 등장했을 때 한 말이 해리포터고 마지막에 죽을 때 하는 말도 해리포터라는 거!

어휴 이 해리포터 빠돌이 ㅠㅠ

도비와의 마지막 이별으로 끝나는 죽성1

 

이제 남은 것은 다 뿌셔 뿌셔 모조리 뿌셔하는 죽성2가 남았는데

과연 해리는 마지막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도비의 복수는 이뤄지는지

삼총사의 엔딩은 어떻게 될지

볼드모트는 사라질지

이 모든 의문을 해결할 죽음의 성물 2탄을 들고 다시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