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어떻게 운영되는가

by under average movie 2017.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균이하가 들려주는 영화이야기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게 된 under average movie입니다!

 ㅋㅋ 필명이 매우 기네요..

그래서 블로그 주소는 간단하게 제 아이디로 만들었습니다.

평균이하라고 설정한 제 캐릭터는 아무래도 문화중에 예술이라는게

 원래는 귀족들만 누릴 수 있던 거였기도 하고

지금도 잘 사는 사람들은 예술을 더 잘 즐길 수 있게 노출이 되는데

그렇지 않은 사람은 또 안 그렇잖아요.

 그래서 쉽게 다가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평균이하를 캐릭터로 잡았습니다. 

문화들 중 제가 가장 좋아하고 많이 덕질한게 팝송이랑 영화인데,

 제 따른 블로그에서 중점적으로 팝송을 연재 중에 있으니 관심 있으면 오세요!

        http://blog.naver.com/yeoun265

 

참고로 절대로 평균이하가 만만해서 이렇게 잡은 거 아닙니다! -----(솔직히 제가 평균이하거든요... 성적이라든가 든가 든가...)

그러니 평균이하인 저도 하니까.

나도 문화를 즐기고 평가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많은 분들이 가지셨음 좋겠네요!

대신 평균이하의 컨셉을 확고하게 밀테니 언어라든가 표현이라든가 무척 친근할겁니다.

이해하세요 평균이하니까요

 

영화의 내용은 중점적으로 다룰게 영화소개, 캡쳐, 명대사 정리, 영화 장면 해석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캡쳐 사진을 올리는 건 제가 좋아하는 배우 위주가 될 수도 있고

그냥 제 기준에서 예쁜 장면이나 구도가 아름답다거나 색감이 좋다는 것들을 올리는 것이니,

 거기에 대해선 그냥 넘어가 주시길.

 대신 여러분들도 간직할 수 있게 오른쪽 마우스 가능하게 했으니 퍼가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