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제 블로그는 MOVIE 나노캡쳐와 해설, 배우와 닮은사람찾기를 이야기합니다. --티 스토리 블로그 결산

by under average movie 2018. 1. 11.
반응형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2776668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모두 해보셨나요?

 

저는 오늘 했는데 오호 이렇게 정리해주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보통 통계같은 걸 일일이 눌러서 보고 그랬는데

한 번에 팍!하고 결산해주니 정말 좋네요 ㅎㅎ

이 글의 제목처럼 배우와 닮은사람찾기도 넣으려고 했는데 문장이 이상해져서 결산에서는 뺐어요 ㅋㅋ

 

제가 6월달부터 블로그를 했는데 지금까지 해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글을 미녀와 야수네요!

엠마 왓슨주연의 미녀와 야수를 포스팅했었죠!

 

2017/07/18 - [★★★★개] - ★★★★야수는 츤데레고 벨은 성격이 나쁘다. -미녀와 야수/엠마왓슨/디즈니

 

지금까지 거의 긴 텀 없이 꾸준하게 포스팅하고 있는데

영화라는 게 아무래도 평균 2시간인데다 제가 나노캡쳐를 한 걸 사진을 로딩하고 해설까지 다느라

영화 리뷰글을 매일매일 포스팅하기엔 여건이 정말 남아돌지는 않지만

그래도 최장 텀으로 일주에 한 번은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이 블로그를 개설하게 된 건 영화에서 정말 예쁜장면에 대한 이미지 사진이 없어서

직접 캡쳐하게 된 사연이 없지 않아 있답니다! ㅋㅋ

정말 의지의 한국인이죠? 없으니 만든다.

 

평균이하라는 컨셉으로 시작을 했지만 너무 무례하진 않게 글을 쓰고 있는데

가끔씩 정말 영화내용이 약을 빨았다거나 이상한 영화는 저의 글 역시 이상해질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시길! ㅎㅎ 이상한 영화에 차분한 것도 이상하더라구요 ㅎㅎ

 

그럼 앞으로도 평균이하가 들려주는 영화이야기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