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드 - 셜록

셜록 캡쳐/마틴 프리먼(수달) 위주 - 유용짤 많음/시즌3까지캡쳐/영상도 있음 3개

by under average movie 2018. 3. 25.
반응형

우후후훗! 여러분~ 오늘은 셜록 캡쳐 방출입니다!

저는 셜록의 오이보다는 수달 팬인지라 수달 집중 포커스 캡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화수로 나눠서 올리면 어느 화는 장수가 없기도 해서 그냥 차수 상관없이 올려요~

한 300장 정도 되네요.

 

초반 사진은 인터넷 사진이고 나머지는 다 직캡!

그럼 시작할게요~ 스크롤 주의하시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