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

★★★★☆(4.5)인생을 똑바로 살 것 - 사랑과영혼 후기리뷰,데미무어,로맨스영화추천

by under average movie 2021. 10. 18.
반응형

갑작스러운 사고로 연인 ‘몰리’의 곁을 떠나게 된 ‘샘’은 천국으로 향하지 못하고 그녀의 곁을 맴돈다. 하지만 육체가 없는 ‘샘’의 존재를 그녀는 알아차리지 못하고… 다른 영혼의 도움을 받게 된 ‘샘’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그녀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데…

ㅡㅡㅡㅡㅡ

로맨스 고전 중 하나로 유명한 사.영
이제서야 보게 됐는데
스토리가 재밌어요 ㅋㅋㅋ

지금 시대서 보니 유치하지만
20세기 1990년도에 볼 때는 흥미로웠을 듯!

갠적으로 생명 거둬가는 cg들 조잡해서 웃김

보면서 데미무어 청초한 눈망울 샷 나올때마다
미모에 반함
은방울꽃 인간화가 저런 느낌일 듯

레전드신 의외로 초에 나와서 신기

샷 구성 신기
cd플레이어 내부 보는 모습인데
곡 끝남으로 화면전환

영혼 cg ㅋㅋㅋ

이 때부터 재미짐

우피 골드버그랑 케미 짱짱 ㅋㅋㅋㅋ

남주 말 대리인 하는데
호락호락하지 않아서 웃김

돈 때문에 죽은 남주

아니 이 분 떡밥은 안 풀어져서 아쉽.
이 분은 그냥 남주 각성 도와주는
소모용 캐릭터 등장

자기 죽인 이 엿 먹이고 빼낸 돈
우피보고 전액 기부하라는데 우피가 거절하려다
결국해내서 방긋

쓰레기는 지옥 끌려감

우는 신에서 데미 존예
어퓨굿맨서도 데미 미모 존예
우는 거 진짜 예쁘게 우는 사람 갑

빙의 ㅋㅋㅋ

악 처단하고 이제 ㅂ2할 시간

되게 사이버틱한 마지막 장면.
진짜 20세기 감성 화면샷
13층 생각나기도 하고 그럼

ㅡㅡㅡㅡ

어려운 영화 아니라서
코믹ㆍ로맨스ㆍ권선징악 좋아하시면
편하고 재밌게 볼 수 있음. 추천!

반응형